콜롬버스 UBF는 기쁨에 넘치는 성탄 예배를 12월 6일에 Bowling Green UBF 동역자들과 함께 가졌습니다. 올 해 학생 리더들은 매우 적극적으로 참여하였고 그들의 부모님들을 예배에 참석하도록 초청했습니다.
예배 1부 순서는, Dr. Henry Park 께서 기쁨이 넘치는 메시지를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이라는 제목으로 눅 2:1-20에 기초해서 전했습니다. 2009년 내내 전 세계에 여러 나쁜 소식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천사는 예수님의 탄생이 모든 백성에게 미치는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이라고 전했습니다. 메시지 후에, 우리는 촛불예배를 드렸습니다. 그 후에 우간다 베데스다 병원을 위해 헌금했습니다.
2부 순서는, 자매 헌신 팀이 특송 “How many kings?”을 불렀습니다. Bowling Green UBF 동역자들은 유머가 넘치는 스킷드라마를 눅 2:1-20에 기초해서 공연했습니다. 선교사들은 “O Holy Night.” 을 불렀습니다. Lauri Lewis 자매 목자는 현대무용을 “Joy to the world” 곡에 맞게 안무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Pauline Park Jr. 가 각본 및 감독을 하고 Sean Smith가 작업한 영상 “A Christmas Carol”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풍성한 성탄 점심을 같이 먹었습니다.
우리의 2009년 성탄 예배를 축복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의 탄생의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이 UBF 성탄 예배들을 통해서 전세계에 전파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