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소식

2010 워털루 UBF 봄 수양회 보고

믿음의 종 2010. 4. 6. 22:40

  2010 워털루 런던 구엘프 봄수양회 보고 2010/04/05  
    인터넷선교부 91/2  
 


  
3월 27,28일에 가진 올 해 저희의 봄 수양회 주제는 “소망가운데 살라”였습니다. 지난 몇 해 동안 저희는 믿음과 사랑을 주제로 수양회를 가졌고 이번에 세 번째입니다. 우리는 우리 죄를 위한 예수님의 죽으심과 부활의 복음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허락하신 산소망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수양회 장소는 온타리오 주 Paris에 위치한 Braeside Bible Camp 였습니다. 51명이 참석했습니다.(Waterloo 34, London 14, Guelph 7). 많은 기도와 많은 이들의 사랑의 희생을 통해서 하나님의 축복과 임재가 우리 가운데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토요일 오후에 하나님의 세미한 음성을 들으므로 소망을 찾은 Joshua Yoon의 개회 메시지와 야외 활돌 그리고 소망에 대한 워크샵 등을 통해서 우리의 마음을 여셨습니다. 저녁에는 Theresa Sung의 소감을 통해서 어떻게 그녀가 하나님의 소망을 그녀 자신의 상황에서 찾았는가 나누었습니다. Meredith 는 어려운 시대에 소망을 찾은 하박국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했습니다. 그리고 손과 발이 없지만 하나님께서 전세계를 대상으로, 심지어 인도네시아와 같이 분명하게 기독교인으로서 간증하기 어려운 곳에서도 소망의 근원으로 강력하게 사용하고 계시는 닉부이치치에 대한 비디오 상영이 있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 있습니다. http://www.lifewithoutlimbs.org/).

Andy Stumpf 가 복음의 소망(고전 15:1-11)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 후, 우리 중 많은 이들이 우리의 죄를 예수님의 십자가 앞에 진실한 기도로 들고 나왔고 주님께 우리 자신을 헌신 또는 재헌신하였습니다. 그 후에 우리는 주님의 성찬을 기념했습니다. 우리는 기도와 찬양에 시간을 드렸고 촛불을 들고 찬양과 기도를 드렸습니다. 복음의 메시지에 대한 응답으로 하나님께 편지를 썼습니다. 주일에는 찬양과 기도 시간을 좀더 가진 후에,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분명하고 소망에 가득찬 하나님 나라와 영원한 상속에 대한 메시지를 Matt Northey를 통해서 허락하셨습니다.(벧전 1:1-9). 그는 학부 시절 하나님 나라에 먼저 그의 소망을 둔 것을 통해 체험한 본인 자신의 은혜를 증거했습니다. 그는 올 봄에 졸업합니다. 저희는 어려운 이들을 돕는 것과 이번 여름에 Matt 와 Leonard를 우크라이나 키에프에, Clara를 우간다 단기 선교에 보내는 것을 위해 헌금했습니다.

저희는 하나님의 소망이 정말 위대하시다는 것과 매우 사실적이라는 것 그리고 우리 삶에 매우 실제적인 영향을 주어야 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렇게 되도록 합시다! 하나님께서 남은 부활절/봄 수양회들을 생명을 주는 복음으로 축복하시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