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네주엘라 여름수양회 보고 (Juan Seo 선교사)
당신의 목적 : 예수 베네주엘라 여름수양회를 풍성하게 축복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카라카스 지부는 8월 6-9일에 102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양회를 가졌습니다. 미국 다우니에서 Isaac H. Kim, Philip Lee 선교사와 Jonathan 목자가 참석하였고 시카고에서 단기 선교사로 Darnell이 참석하였습니다. Valles del Tuy 지부는 8월 20-23 일에 카라카스에서 참석한 6명을 포함해서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양회를 가졌습니다. 그래서 올해 하나님께서 거의 140명이 여름수양회에 참석하도록 보내셨습니다.
카라카스 수양회의 주제는 “당신의 목적: 그리스도”였습니다. 메신저들은 그들의 메시지의 초점을 이 주제에 맞추어서 준비했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야 한다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첫번째 강의의 주제는 “네가 어디 있느냐?”로 창세기 3장에 기초해서 Melvin Salazar 목자가 전했습니다. Petroleum Engineering school of UCV 를 졸업했고 PDVSA (Petroleum of Venezuela)에서 일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삶의 진정한 의미를 찾지 못했고 그의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완전히 절망해서 직장을 그만두었습니다. Gustavo Prato 목자가 그를 심방하여 성경을 가르쳤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힘이 있어서 그에게 진정한 목적을 가진 새로운 삶을 살게 했습니다. 그는 사명의 삶을 살고자 결단했고 캠퍼스 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현재 그는 UCV의 교수입니다. 그의 메시지는 인간이 죄로 인해서 목표를 상실하게 된다는 사실을 보여주었습니다. 따라서 유일한 해결책은 예수님을 우리 구주로 영접하는 것입니다. 두번째 강의는 요한복음 8장에 기초해서 Yenny 자매목자가 전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의 음란한 문제를 깊이 다루었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 Alirio 목자는 Carabobo 대학을 개척하고자 준비하고 있습니다. 세번째 강의의 주제는 “예수, 우리 삶의 왕”이었고 Karem 자매목자가 전했습니다. 그녀는 UCV에서 토목공학을 공부했습니다. 그녀는 공부, 운동, 춤, 마약, 자동차경주, 남자친구 등 자신을 만족을 시키고자 많은 것들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만족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그녀가 Maria Mercedes 목자와 성경을 공부했을 때, 그녀는 예수님의 그녀의 삶의 왕이심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고자 그의 일을 매우 열심히 섬깁니다. 네번재 강의 “가서 제자 삼으라”는 다우니 UBF의 Isaac H. Kim 선교사가 전했습니다. 그는 예수께서 다시 오실 때까지 세계에 복음을 전하고 제자를 삼는 것이 이제는 우리 차례라는 것을 확신시켜 주었습니다. 올해 새롭게 제자가 된 10명이 인생소감을 발표했습니다. 수양회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회개했고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했습니다. 20명 이상의 사람들이 제자훈련을 받고자 결단했습니다. 실제로 카라카스 지부의 22명의 제자 후보들이 제자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The Valles del Tuy 지부는 Ricardo Ramirez 목자와 그의 아내 Rosa Ramirez 그리고 Socrates Yupanqui와 그의 아내 Doris Yupanqui 의 헌신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동역자가 많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거의 모든 일을 스스로 해야 합니다. Ricardo Ramirez 목자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역사를 위해 그만두었습니다. Socrates 목자는 자동차 수리점을 운영하며 역사를 경제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Valles del Tuy 수양회에서 30명 이상의 새로운 양들이 참석했고 그들 대부분이 예수님을 영접했습니다. Juan Seo 선교사가 그들에게 신앙고백을 요청했을 때 많은 이들이 죄를 회개하고 예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고백했습니다. 이 지부에서 20명 이상이 제자훈련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베네주엘라의 아름다운 역사를 인해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카라카스 지부는 현재 90명 이상의 주일예배 참석자가 있고 Valles del Tuy 지부는 40명 이상이 참석하여 총 130명의 주일예배 참석자가 있습니다. Dr. John Jun 께서 2010년까지 배가를 위한 기도제목을 제시했을 때 우리는 60명이었습니다. 저희는 2009년까지 배가를 이루기를 기도하며 하나님께서 우리의 믿음의 기도를 축복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종들을 인해서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라틴 아메리카 국가들 가운데 성령께서 강력하게 일하시는 것을 봅니다. 그래서 저는 하나님께서 라틴 아메리카를 세계를 위한 강력한 목자요 선교사의 나라로 사용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저희의 기도제목은 1. 제자 후보들이 신실하게 훈련을 받도록 2. 2010년까지 6개 주요 대학들을 개척하도록 3. 요회 역사 4. Valles del Tuy 지부가 분명한 제자들을 세우도록
|